본문 바로가기

˚꿈해몽˚

피 꿈의 종류

728x90
반응형

Image Source : pixabay @kropekk_pl

 꿈의 종류
피는 꿈에서 재물, 소중한 것, 생명력 등을 상징한다. 보통 꿈에서 피를 많이 볼수록 재물 관련하여 길몽으로 알려져 있지만 모든 피 꿈이 무조건 좋은 것은 아니다. 꿈의 전개와 내용 등에 따라 흉몽이 될 수 도 있다. 피 꿈의 종류를 알아보고 본인이 꾼 꿈과 비교하여 알맞게 해몽하도록 하자. 

 

Image Source : pixabay @MIH83

를 보는 꿈
: 가까운 미래에 재물운이 왕성해져 경제적으로 여유로워진다.
◎ 내가 를 흘리는 꿈
: 재물의 손실이 생기고 정신적인 충격을 얻게 되는 흉몽이다.
◎ 내가 를 토하는 꿈
: 가정에 우환이 닥치고 재물운이 하락하여 들어오던 재물도 나가게 된다.

 

 

Image Source : Unsplash @Derek Thomson

를 보고 놀라 도망가거나 피하는 꿈
: 좋은 기회를 놓치고 재물운도 하락한다.
◎ 타인이 를 흘리는 꿈
: 피를 흘린 사람, 또는 그 사람으로 상징된 어떠한 일로 인해 재물을 얻게 된다.
◎ 타인이 흘린 가 무서워 도망간 꿈
: 재물을 얻을 기회를 내 실수로 인해 놓치게 된다.
◎ 타인이 흘린 를 보고 만족한 꿈
: 계획하고 있는 일이 잘 풀려서 큰 재물을 얻게 되는 등 기쁜 일이 찾아온다.

 

 

Image Source : pixabay @Enchanted_Soluna

◎ 지인이 를 흘리는 꿈
: 지인에게 질병이 생기거나 좋지 않은 일이 발생한다.
◎ 내가 에 찔려 투성이가 된 꿈
: 복권 당첨 등 횡재수가 있는 꿈으로 머지않아 큰 재물을 얻게 된다. 

◎ 내가 타인을 로 찔러 가 나고 그 가 내 몸이나 에 묻는 꿈
: 다른 사람에게 돈을 요구할 일이 생긴다. 또는 내가 타인의 사업을 도와주어 재물을 얻게 된다.

Image Source : Unsplash @Tatev Arsh

◎ 사람을 로 찔렀는데 가 나지 않은 꿈
: 계획하던 일이 처음에는 잘 성사되지만 결과적으로 진전이 없고 재물을 얻을 수 없게 된다. 
◎ 사람이 죽어 가 낭자한 것을 본 꿈
: 엄청난 재물을 손에 넣게 되고 사회적으로 명성, 명예가 높아진다.
◎ 동물을 죽여 가 많이 나는 꿈
: 작품, 일 등이 큰 성공을 하여 그로 인해 재물과 인기를 얻게 된다.

 

Image Source : Unsplash @Alice Alinari

◎ 이나 에 가 묻어 닦는 꿈
: 계약 해지, 보증 실패 등 재물을 잃고 좌절하게 된다.

◎ 검붉은 가 에 묻는 꿈
: 피로 상징된 소중한 무언가를 얻게 될 것으로 현실에서는 대체로 마음의 안정, 재물의 획득으로 실현될 수 있다.

호수로 물든 꿈
: 많은 사람들을 진리, 교리, 사상 등으로 교화시킬 일이 생기거나 사회적으로 큰 재난, 재앙이 일어날 것을 예지 하는 예지몽일 수 있다.

 

 

Image Source : pixabay @ponce_photography

◎ 를 마시는 꿈
: 기대 이상의 재물이 들어오는 시기로 투자나 복권을 구매한다면 큰 이익이 생긴다.
◎ 내 뱃속에 가 고여 빵빵해 지는 꿈
: 현실에서는 위험한 상황이지만, 꿈에서는 막대한 재물을 얻게 되는 것을 상징하는 길몽이다. 
◎ 무덤에서 가 흐르는 꿈
: 주변 사람들의 도움으로 이득을 취하고 그로 인해 명성, 명예가 높아진다.

 

 

Image Source : pexels @Towfiqu barbhuiya

◎ 기침에 가 섞여 나오는 꿈
: 그동안 걱정했던 일들이 잘 마무리되어 고민이 사라진다.
◎ 가래에 가 섞여 나오는 꿈
: 정신적, 물질적으로 손해를 입을 수 있으니 신중하고 계획적으로 행동해야 한다.
생리로 인한 를 본 꿈
: 그동안 골치를 썩이던 일들이 순조롭게 해결되고 희소식을 듣게 된다.
◎ 항문에서 가 나는 꿈
: 금전거래, 계약, 보증 등을 피해야 한다. 금전과 관계된 일은 손해를 보게 된다.

 

 

Image Source : Unsplash @Velizar Ivanov

◎ 가 나는 꿈
: 코피가 나서 흐르면 재물을 잃거나 자존심이 상할 일이 생긴다. 
◎ 타인이 가 나는 꿈
: 타인에게서 큰 재물을 얻거나 도움받을 일이 생긴다.

◎ 가 다치거나 빠져 가 나는 꿈
: 가정에 우환이 발생하고 손재수가 있으니 질병과 사고를 조심해야 한다.
◎ 성기를 다쳐 가 나는 꿈
: 생각지 못한 일에 휘말려 구설수가 생기고 재물을 잃게 된다.
◎ 다리를 다쳐 가 나는 꿈
: 계획하던 일이 잘 풀려 재물운이 상승하고 명예, 명성이 따르게 된다.
◎ 발바닥에 상처가 생겨 가 나는 꿈
: 아랫사람과 사이가 틀어지게 되고 그로인해 금전적인 손해가 발생한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
'˚꿈해몽˚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쥐 꿈의 종류  (0) 2022.09.05
개 꿈의 종류  (0) 2022.09.02
호랑이 꿈의 종류  (0) 2022.08.29
아기 낳는 꿈, 출산 꿈, 임신 꿈, 유산 꿈의 종류  (0) 2022.08.26
용 꿈의 종류  (0) 2022.08.24